티스토리 뷰

 

미운우리새끼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 활약을 하였던 허지웅이 어떤 문제로 하차 하는지 밝혀지지 않은 상태에서 그 자리를 이상민이 투입 된다고 합니다.

4월 3일 미운우리새끼 제작진은 지금까지 방송을 위해 열심히 해준 허지웅에게 감사를 표하고 이별함을 공식적으로 알렸습니다.

 

이어 제작진은 허지웅과의 상의 끝에 이별을 결정 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멋진 모습을 보여줄 허지웅에게 응원을 부탁한다고 하였습니다.

건강상의 이유도 아닌 그냥 제작진과의 협의후 하차라는것 보니 허지웅이 생각 보다 시청률에 일조를 하지 못했나 보네요.

 

 

안그래도 실시간 댓글을 보니 허지웅의 얼굴 상태에 대한 이야기가 많으며 재미없다 비호감이다는 말이 많네요.

처음 허지웅이 방송에 출연 하였을때는 호감 이미지 댓글이 많았는데 어느 순간 부터는 이런 나쁜 댓글이 많다는게 참 씁쓸할 뿐이네요. 연예인 신분에서 이미지 관리란 정말 필요한듯 보입니다.

허지웅의 마지막 이야기는 4월 7일 방송으로 끝나면 그 다음주 부터는 이상민이 바통을 이어 받아 생후 530개월된 이상민의 이야기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이상민 같은 경우엔 수십억의 빚이라는 이야기 꺼리도 많고 이혼도 하였고 어머니께서 워낙 입담이 좋으시다보니 생각 이상의 시청률 보장이 될듯 보입니다.

요즘 예능 대세로 떠오르는 이상민이 이번 미운오리새끼에서는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