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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 회사는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자재 및 기타 공급품을 신속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그러나 우편 서비스 중단, 회사의 사무실 근무 중단 및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종이 수표를 통해 공급 업체와 거래하고 종이 송장을받는 것이 더 어려워졌습니다. 많은 기업 구매자는 종이 수표를 사용하면 AP (미지급금) 비용이 불필요하게 증가하고 공급 업체는 수표가 허용하는 것보다 더 빨리 지급 받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긴장으로 인해 더 많은 건설 회사가 B2B 거래를 수행하는 더 빠른 디지털 수단으로 전환하게되었습니다.

11 월 CFO의 B2B 결제 디지털화 가이드 보고서에서는 기업이보다 원활한 조달 경험을 위해 AP 및 AR (미수금) 프로세스를 현대화하는 방법을 조사합니다.